로그인 회원가입 정기구독신청 MJ미디어홈페이지
일진PMS, BOBST 한국대리점 체결 및 순회점검 실시... 2017-12-14


일진PMS㈜(대표 박경재)는 지난 10월 10일부터 24일 11일간에 걸쳐 스위스 BOBST社와 공동으로 BOBST 다이커터 및 금박기, 접착기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대상 순회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순회점검은 세계 최고의 고성능 후가공 전문 생산업체인 스위스 BOBST社와 일진PMS(주)가 금년 5월 독점대리점 계약을 체결함으로서 이루어졌다. BOBST사는 스위스 본사 소속 엔지니어를 파견하여 한국 내 BOBST 사용자의 기계사용 실태 확인 및 가동상태, 문제점 등에 대응하였다.
일진PMS와 BOBST사의 독점대리점 계약 체결은, 최근 서비스 대응부족 문제로 한국 내 BOBST의 시장점유율이 낮아진 것을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국내 고모리 인쇄기 대리점이자 인쇄업계 장비제공업체로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일진PMS에 BOBST가 적극적으로 제안함으로써 이루어졌다. 금번 BOBST가 실시한 무상 순회점검 서비스 또한 한국시장을 되돌리겠다는 BOBST의 강의 의지로 추진되었다.
이번 순회점검에 파견된 BOBST 엔지니어 Mr. Harry Truman은 “한국 업체를 방문하는 동안 다양한 평을 들었다. 대체로 BOBST 기계성능은 최상이지만 서비스에 있어서는 좋은 인상을 주지 못했던 것 같다. 앞으로는 한국을 자주 방문하여 고객과 소통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어 순회점검 외에도 BOBST 아시아지역 서비스 책임자 Mr. Michael, 기술책임자 Mr. Yannick, 아시아지역 총괄 담당자 Mr. Phillipe도 방한하여 앞으로의 한국고객 서비스 대응 및 영업방향에 대한 협의도 진행됐다.


이전글이 없습니다.... -
코니카 미놀타, 투자·일자리 창출 기여로 외국인투자기업 수상.. 2017-12-14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