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정기구독신청 MJ미디어홈페이지
한국후지제록스, 업계 최초 17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2017-11-10


한국후지제록스(대표 미야모토 토오루, 양희강 www.fujixerox.co.kr)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7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사무용 복합기(복사기) 부문 1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국내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대표적 지표다. 한국후지제록스는 KCSI 조사에 사무용 복합기(복사기) 부문이 신설된 2001년 이래 17년 연속 업계 선도 기업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 결과에서 한국후지제록스는 ‘전반적 만족도’와 상세 ‘요소만족도’를 묻는 질문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소비자들의 구체적인 평가를 반영하는 요소만족도의 항목 중 선명한 복사, 조작의 편리성, A/S 만족, 유지 관리비의 적절성, 기업에 대한 신뢰도 등 제품과 서비스 품질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후지제록스는 ‘고객에게 보다 나은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제공한다’는 기업 철학과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문서관리 아웃소싱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기업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고객의 경영과제 해결을 지원하는데 힘을 쏟고 있다. 무엇보다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영업 및 서비스 품질 개선 등의 노력을 지속해온 것이 17년 연속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요인으로 분석된다.
특히 한국후지제록스는 업계에서 가장 많은 직접영업 및 서비스 전문인력을 구축하고, 고객의 불편 사항을 최소화하기 위해 기술상담 센터 운영 및 PC원격 제어 기술 상담 등을 통해 발 빠른 대응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으로 사전에 기기의 문제를 예측하고 대응하는 '리모트 서비스'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코니카 미놀타, 투자·일자리 창출 기여로 외국인투자기업 수상... 2017-12-14
코닥, 오프셋 인쇄용 판재 및 관련 약품 가격 인상 공지.. 2017-11-1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