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정기구독신청 MJ미디어홈페이지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 새로운 포토 상품인 ‘포토 미니배너/포토 프레임 액... 2017-03-02


디지털 인쇄 전문 기업인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대표: 황영민)’에서 ‘포토 미니배너’와 ‘포토 프레임 액자’를 선보였다.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www.redprinting.co.kr)의 새로운 포토 상품인 ‘포토 미니배너’는 기존의 ‘미니배너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Self(셀프) 버전’과 ‘Design(디자인) 버전’으로 나뉘어져 출시했다.
‘Self 버전’은 ‘사각 프레임’과 ‘사선 프레임’, ‘도형 프레임’으로 나뉜, 약 300여 가지의 다양한 프레임을 제공한다. 고객이 원하는 프레임과 ‘다양한 배경’을 직접 선택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레임 안에 들어갈 사진을 업로드 한 뒤, 간단한 편집만으로 주문이 끝난다.
포토 미니배너의 Design 버전은 ‘디자인 템플릿’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에서 제공하는 디자인 템플릿들 중에서 고객이 직접 선택을 하고, 앞서 ‘Self 버전’과 마찬가지로 이미지(사진)를 업로드 후에 간단한 편집만으로도 주문을 할 수가 있다.
포토 미니배너와 함께 선보인 ‘포토 프레임 액자’는 ‘원목 액자’ 상품과 ‘알루미늄 액자’ 상품으로 나뉘어져 출시했다. 또한 ‘사각 프레임’과 ‘사선 프레임’의 두 가지 형태가 있으며, 약 300여 가지의 프레임 중에서 고객이 직접 선택을 할 수 있다.
‘랑데부 네츄럴’이나 ‘썬샤인’ 용지에 인쇄가 된 사진을 프레임에 맞게, 45도 각도로 커팅이 된 매트지와 함께 넣어 ‘액자 상품(원목, 알루미늄)’으로 제공해오고 있다. 특히 잘 깨지지 않는 아크릴판을 함께 하여, “자사의 커팅 장비를 통해, 45도 각도로 커팅이 된 매트지를 넣어 ‘하나의 액자 상품’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사진이 좀 더 깊게 들어가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는 이번 ‘포토 미니배너’와 ‘포토 프레임 액자’를 런칭함으로써, 포토 상품의 라인업 강화를 통해 상반기 시장을 공략해나갈 계획이다. 그러면서 이후에도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런칭할 것이라고 밝혔다.

홍콩무역발전국, 홍콩인쇄포장박람회 소개... 2017-03-27
한솔제지,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제휴한 프리미엄 복사용지 출시.. 2017-02-01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