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정기구독신청 MJ미디어홈페이지
㈜미래엔, ‘2016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최우수상 수상... 2017-02-01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대표 김영진)이 지난 1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기업PR 광고로 광고 및 공익 캠페인 부문 최우수상(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고용노동부, 한국기자협회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지난 1991년 한국사보대상으로 시작해 올해 26회째를 맞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매년 공기업과 사기업, 단체 등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평가해 시상하고 있다.
㈜미래엔은 올 10월부터 TV,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미래엔이 답합니다’ 콘셉트의 기업PR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미래엔의 기업 모델인 배우 이수민 양과 다양한 연령대의 모델들이 교육 출판 콘텐츠를 통해 세상의 모든 질문의 답을 찾아가는 스토리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그려냈다.
특히, 미래엔의 이번 광고는 1948년 대한민국 최초의 교과서를 만든 기업으로 시작해 초중고 교과서 및 교육 사업, 출판 사업, 인쇄사업까지 확대하며 대한민국의 미래를 준비해 온 미래엔의 기업 철학과 진정성을 잘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미래엔 경영기획본부 나경수 상무는 “미래엔의 기업 정체성을 확립하고 인지도를 높이고자 제작한 이번 기업PR 광고가 권위 있는 시상식에서 좋은 평가를 받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교육출판전문기업으로서의 기업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프린트시티, RMGT 10 TP 대국전 Offset Presses 8색기 도입... 2017-02-01
한솔제지 몽블랑, 잇 어워드 2관왕 수상.. 2016-12-30
목록